사용자 삽입 이미지

소셜댓글 '티토크'가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된다.

국내외 주요 언론사 및 기업, 공공기관 등에 소셜댓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'(주)픽플 커뮤니케이션즈'측은 "SNS 및 모바일 시대의 변화와 시장의 미래에 발맞추어 자사의 소셜댓글 솔루션 '티토크' 엔진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했다"고 밝혔다.

기존 1.5버전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는 '티토크 2.0' 버전은 기존의 알고리즘 및 구조를 새롭게 하여 속도 및 안정성을 대폭 높인 동시에, 다수의 커스터마이징을 원하는 기업 환경에 맞추어 다양한 기능에 대한 커스터마이징 용이성이 획기적으로 증대된 것이 큰 특징이다.

더욱이, 새롭게 개발된 '티토크 2.0' 베이직 버전에, 최근에 발표한 시멘틱 댓글 '티토크S'의 분석 및 자동 완성 기능 등을 추가하는 경우, 기존에는 소셜댓글을 통해 경험해보지 못했던 획기적인 UI 및 사용자 경험을 얻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.

또한 '티토크'의 새 버전은 모바일 환경 하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하여, 모바일 기기에서의 댓글 이용자 및 관리자의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다.

픽플 커뮤니케이션즈 측은 "이번 새버전 발표 이후, 모바일 버전, 시멘틱 버전 등 부가 버전 및 부가 서비스들의 공개가 계속 이어질 예정"이라며 "새 버전 발표와 함께, 다시 한 번 명실상부 세계 최고 수준의 소셜댓글 솔루션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"이라는 기대감을 밝혔다.

한편 픽플 커뮤니케이션즈의 '티토크'는 '뉴스', '기업', '공공기관' 등에서 널리 사용되어지고 있는 한국형 소셜댓글 서비스로서, 수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며, SNS 여론을 주도하는 중이다.

새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및 신규 설치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픽플 커뮤니케이션즈의 고객 센터로의 문의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.

온라인뉴스팀 (press@frontiertimes.co.kr)
2012/12/29 12:16 2012/12/29 12:16

트랙백 주소 ::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

트랙백 RSS :: http://pickple.com/blog/rss/trackback/171

트랙백 ATOM :: http://pickple.com/blog/atom/trackback/171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댓글 RSS 주소 : http://pickple.com/blog/rss/comment/171
댓글 ATOM 주소 : http://pickple.com/blog/atom/comment/171